Top 49 포토샵 영상 편집 69 Most Correct Answers

You are looking for information, articles, knowledge about the topic nail salons open on sunday near me 포토샵 영상 편집 on Google, you do not find the information you need! Here are the best content compiled and compiled by the https://toplist.tfvp.org team, along with other related topics such as: 포토샵 영상 편집 어도비 영상편집, 포토샵 동영상 보정, 영상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 동영상 만들기, 포토샵 영상 프레임, 포토샵 사용법, 포토샵 영상 불러오기, 포토샵 영상 저장


포토샵 으로 영상편집 방법 배우기
포토샵 으로 영상편집 방법 배우기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 Article author: creatorjospeh.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8692 ⭐ Ratings
  • Top rated: 3.7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할 수 있고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영상을 제작하는데 꼭 사용해야 하나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할 수 있고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영상을 제작하는데 꼭 사용해야 하나요? 아래 글들은 제가 담당하고 있는 국비지원훈련 ‘Youtube 영상제작’ 과정의 강의에 활용하기 위해 작성한 것으로 기초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할 수 있고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 Table of Contents: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포토샵은

영상을 제작하는데 꼭 사용해야 하나요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Read More

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 마케팅 >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커뮤니티

  • Article author: www.i-boss.co.kr
  • Reviews from users: 27658 ⭐ Ratings
  • Top rated: 4.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 마케팅 >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커뮤니티 [뵤1*]영상편집 관련해서 배우려고 하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보여서 궁금합니다 [현1*]포토샵이랑 일러는 어디에든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 마케팅 >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커뮤니티 [뵤1*]영상편집 관련해서 배우려고 하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보여서 궁금합니다 [현1*]포토샵이랑 일러는 어디에든 … [뵤1*]영상편집 관련해서 배우려고 하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보여서 궁금합니다 [현1*]포토샵이랑 일러는 어디에든 쓰이므로..ㅋㅋ 기초만 배워둬도 잘 쓰다 같은 어도비 제품이라서 호환성도 좋고 여러 응용이 되니까 좋더라고요. 추가로 파워포인트도 배웠는데 활용 방안이 많더라고요. 파포로 동영상처럼 만들수도 있고요. ㅎ [뵤1*]호오 다
  • Table of Contents:
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 마케팅 >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커뮤니티” style=”width:100%”><figcaption>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 마케팅 > 아이보스 : 온라인마케팅, 인터넷마케팅 커뮤니티</figcaption></figure>
<p style=Read More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영상편집 기초 제대로 쌓기(쉬운 디자인 만들기) | 탈잉

  • Article author: taling.me
  • Reviews from users: 17989 ⭐ Ratings
  • Top rated: 3.3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영상편집 기초 제대로 쌓기(쉬운 디자인 만들기) | 탈잉 다수 자격증 보유스킬을 기반으로 기초 OA실무 및 포토샵, 일러스트 2D디자인, 동영상 프리미어 기초교육을 진행합니다. 초보 웹. 편집 디자이너, 유튜브 시작 고민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영상편집 기초 제대로 쌓기(쉬운 디자인 만들기) | 탈잉 다수 자격증 보유스킬을 기반으로 기초 OA실무 및 포토샵, 일러스트 2D디자인, 동영상 프리미어 기초교육을 진행합니다. 초보 웹. 편집 디자이너, 유튜브 시작 고민 … 매력 넘치는 능력자들에게 수업을 들어보세요. 베이킹부터 엑셀까지 다 있다!
  • Table of Contents:

클래스 일정

다운로드 가능 쿠폰

클래스 일정

다운로드 가능 쿠폰

탈잉 서비스 소개 및 약관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영상편집 기초 제대로 쌓기(쉬운 디자인 만들기) | 탈잉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 영상편집 기초 제대로 쌓기(쉬운 디자인 만들기) | 탈잉

Read More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 Article author: rabinx.tistory.com
  • Reviews from users: 37152 ⭐ Ratings
  • Top rated: 4.8 ⭐
  • Lowest rated: 1 ⭐
  •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포토샵하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직는 것을 취미로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고 간단한 …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포토샵하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직는 것을 취미로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고 간단한 … 포토샵하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직는 것을 취미로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고 간단한 동영상 편집이 된다는 것을 모르는 유저들도 있을 것 입니다. 그..
  • Table of Contents:

바람이 머문 언덕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본문

티스토리툴바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17+ tips for you.

영상편집에 Photoshop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아래 글들은 제가 담당하고 있는 국비지원훈련 ‘Youtube 영상제작’ 과정의 강의에 활용하기 위해 작성한 것으로 기초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포토샵은?

사진을 편집할 수 있고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영상을 제작하는데 꼭 사용해야 하나요?

영상 제작/편집할 때 의외로 많은 부분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부분이 영상위에 올리는 그래픽적 요소인 로고, 그림, 자막등을 포토샵을 이용해서 만들고 있는데요, 아래 이미지를 보면 간단하게 왼쪽 위의 타이틀 부분 과 영상 하단의 자막 부분 을 포토샵으로 만들어서 영상에 포함시키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mbc

제가 올린 영상에도 왼쪽 구석에 타이틀이 항상 표시되고 있는데 바로 포토샵으로 만든 부분입니다. 단순하지만 저 부분이 있고 없고의 차이는 크게 느껴집니다.

특히 Youtube 영상제작 및 채널 관리할 때 이미지적 요소들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포토샵을 배우고 사용할 줄 알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고 채널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습니다.

제가 간단하게 만들어 놓은 채널이긴 하지만 보시면,

http://youtube.jospeh.net

프로필 사진과 배너, 그리고 각 영상의 썸네일 이미지 모두 포토샵을 이용해서 만들어 추가하였습니다.

이렇듯,

포토샵을 활용할 줄 안다면 좀 더 풍성한 느낌의 영상과 Youtube 채널을 꾸미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포토샵에서 Youtube 채널용 Profile 이미지 만드는 모습

추가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Adobe illustrator)까지 사용하게 된다면 더 멋진 이미지를 만들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 채널에 사용한 로고를 어떻게 만들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리에이터 요셉 로고 타이틀

기본구성 가로구성

이 로고 타이틀 중 PLAY (▷) 를 뜻하는 로고 부분은 제가 직접 디자인한 것이 아니라 pixabay.com 에서 Free License로 제공하는 Vector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것입니다.

pixabay.com에서 다운로드한 원본 파일은 벡터 이미지라는 것으로 되어 있고 이 벡터 이미지를 편집하고 이용하기 위해서는 Adobe illustrator를 이용해야 가능합니다. (제한적이긴 하지만 포토샵에서 벡터 이미지를 불러와서 이미지화할 순 있습니다. )

illustrator 사용모습

Photoshop과 함께 활용할 수 있으면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illustrator 부분은 해당 파트에서 더 자세하게 다루기로 하고 이 곳에서는 Photoshop의 기본 기능을 활용해서 영상에 사용할 이미지 요소를 만들고 자막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Photoshop에는 수많은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하지만 그 많은 기능을 다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저도 전체 기능의 3~4% 정도의 기본 기능만으로 충분히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까요. 물론 제가 포토샵을 이용하는 전문직종에 일 한다면 가능하면 더 많은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유리하겠지만 영상제작용으로는 기본 기능만으로도 충분하였습니다.

다음 시간부터 포토샵을 실행하고 조금씩 친해지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영상 편집 배우려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할까요?

파워링크에서 내 광고가 사라지면 텔레그램으로 알람받기

[뵤1*] 영상편집 관련해서 배우려고 하면 포토샵 일러스트도 필요한가요?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보여서 궁금합니다

[현1*] 포토샵이랑 일러는 어디에든 쓰이므로..ㅋㅋ 기초만 배워둬도 잘 쓰이더라구요~

[뵤1*] 아예 처음보는거라 뭐부터 시작해봐야할지 감이 안오네요ㅇㅅㅇ

[장1*] 기본적인 자르고 붙이고만 하실 거면 포토샵 일러 필요 없는데 그 이후에 디자인 요소나 여러 효과를 넣고 싶으심 포토샵 일러까지 필요하세욤. 책사서 차근차근 해보면 기초는 되던데 그리고 작업하면서 실력이 좀 늘더라구용.

[현1*] 마케팅을 잘 몰라도 포토샵이나 일러를 기본으로 만질줄알면 시안 잘 뽑더라구용

[뵤1*] ㅋㅋㅋㅋ저도 그래서 배워보려구요 영상쪽으로만 해볼랬는데 포토샵이랑 일러부터 만져봐야되겠네요. 디자인 고자이지만.

[유1*] 저도 영상 컨텐츠 카드뉴스 이미지 컨텐츠 제작하려고 일러 포샵 프리미어 에펙 배우는데요. 다 같은 어도비 제품이라서 호환성도 좋고 여러 응용이 되니까 좋더라고요. 추가로 파워포인트도 배웠는데 활용 방안이 많더라고요. 파포로 동영상처럼 만들수도 있고요. ㅎ

[뵤1*] 호오 다 배우고계시는 중인가욮?

[유1*] 일러 포샵 파포는 탈잉에서 그룹과외 형식으로 어느정도 배워서 할 수 있고요. 나머지 안배운 기능들은 독학으로 유튜브랑 책보면서 하는 중입니다

프리미어랑 에펙은 배우는 중입니다. 탈잉가시면 가성비좋은 괜찮은 강사들 꽤 있습니다.

[뵤1*] 프리미어 에펙은 독학하시나요?

전 시간도 안되고해서 혼자 독학하려고 하는데

[유1*] 아뇨 프리미어랑 에펙도 탈잉에서 그룹과외로 배웁니다. 이번에 아이보스에서 프리미어 영상편집 강의 원데이 6시간으로 오픈했더라고요. 그거 들어도 큰 도움될거예요. [유니케이잉글리시] [오후 10:42] 무슨 프로그램이던지 간에 기초만 잡혀도 그 다음에는 독학이 수월하거든요. 근데 너무 생기초부터 하나하나 다 독학하려고하면 좀 시간이 더딘게 사실이죠. 무슨 프로그램이든지 기초내용은 몇시간만 배워도 어느정도 정리되거든요.

[우1*] 오 탈잉 괜찮나요?

[유1*] 탈잉 괜찮아요

후기 잘 보시고 선택하시면 꽤 괜찮은 강사들 있어요. 후기+가격 보시고 후보 추린다음에 메시지로 장소+시간+수업교안 제공여부 문의한 다음에 저하고 맞으면 진행했거든요. 일러 포샵 프리미어 에펙 다 나름 그룹 과외치고 가성비 괜찮게 잘 배웠다고 생각해요

[뵤1*] 가격은 대략 어느정도 선인가요?

[유1*] 학원은 진도 나가는데 오래 걸리고 학생 수 너무 많으면 봐주기 힘든데 소규모 그룹과외 (2명~6명)는 보통 시간당 1시간당 15000원~20000원 인데요

학원보다는 질문도 자유롭게 하고 바로 옆에서 봐주시니까 배우는 과정이 수월하죠

포토샵을 이용해 사진을 동영상드는 방법과 동영상 편집하기

반응형

포토샵하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진 직는 것을 취미로하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사진을 동영상으로 만들고 간단한 동영상 편집이 된다는 것을 모르는 유저들도 있을 것 입니다. 그래서 간단히 아직 모르는 유저들을 위해 간단히 그 방법을 적어 봅니다.

먼저 동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메뉴 -> 창 -> 타임 라인을 클릭 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동영상을 편집 할 수 있는 창이 나타 납니다.

여기에 보면 필름 같이 생긴 아이콘이 있는 것이 보일 것 입니다.

이 곳을 마우스로 클릭해 미디어를 추가해 줍니다.

이 때 동영상 파일 뿐 아니라 그림 파일도 추가 할 수 있는데 그림 파일만으로 동영상을 만들여고 한다면 먼저 추가한 파일을 만들여는 동영상 크기로 변환해 줍니다.

동영상에다 크림 파일을 추가 할 생각이므로 첫 번째 파일로 동영상을 선택 했습니다.

이제 그림 파일을 추가하기 위해 메뉴 -> 파일 -> 가져오기를 이용해 그림 파일을 읽어 옵니다.

이 방법 말고 처음 미디어 파일을 추가한 것 처럼 미디어 추가를 이용해 추가해 주어도 됩니다.

파일을 읽어 오면 아래와 같이 파일의 크기를 변경해 줄 수 있는데 이미지 파일을 동영상 파일과 같은 크기로 만들어 줍니다.

같은 방법을 반복해 동영상을 만들여는 이미지 파일들을 읽어 옵니다.

다 읽어 왔어면 동영상 길이를 편집해 주고 이미지가 표시되는 시간을 조정해 주면 됩니다.

그리고 동영상에 워트마크를 넣기 위해 글자를 삽입해 주었습니다.

추가된 워트마크를 동영상에 삽입하기 위해 ‘새 비디어 그룹’을 추가해 준다음 워트마크를 새로만든 그룹으로 마우스를 이용해 이동 시킵니다. 그리고 위트마크가 표시되는 길이를 동영상의 길이와 같게해 줍니다.

이미지가 표시되는 부분에 소리를 삽입하기 오디오를 추가해 주어 이미지가 표시되는 부분과 길이를 맞추어 주면 됩니다. 이 때 오디오를 완전히 새로 바구기 원한다면 동영상 부분에 삽입된 오디오를 음소거하고 추가 할여는 오디오의 길이를 조정해 줍니다.

이렇게 편집 된 동영상 파일을 메뉴 ->파일 -> 내보내기 -> 비디오 렌더를 클릭해 동영상 파일로 만들어 주면 됩니다.

레이어를 이용한 포토샵의 여러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복잡한 설정 없이 동영상을 편집 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렇지만 프리미어 같은 전문 동영상 프로그램처럼 특수한 효과를 줄기는 힘들지만 간단하게 동영상을 자르고 붙이고 하는 작업은 특별한 설정 없이 할 수 있어 프리미어 보다 편한 것 같습니다.

포토샵을 사용하고 있다면 간단한 동영상 편집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포토샵으로 이미지 파일 동영상으로 만드는 법…

728×90

반응형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포토샵 영상 편집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어도비 영상편집, 포토샵 동영상 보정, 영상 편집 프로그램, 포토샵 동영상 만들기, 포토샵 영상 프레임, 포토샵 사용법, 포토샵 영상 불러오기, 포토샵 영상 저장

Leave a Comment